👇싱어게인4 대국민 사전투표 결과는 최종 우승자 선정에 반영되니 하루에 한번씩 꼭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싱어게인4 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끼고 싶으시다면 현장관객 모집에 방청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까지 방영된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한 싱어게인4 참가자 정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중입니다.

👇싱어게인4는 OTT를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찬 바람과 함께 어김없이 우리 곁을 찾아온 무명가수들의 반란, JTBC의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이 시즌 4로 화려하게 귀환했습니다. 매 시즌 실력파 가수들의 재발견과 감동적인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번 시즌 역시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심사위원 군단과 돌아온 MC 이승기
‘싱어게인’의 상징과도 같은 MC 이승기가 4년 연속 진행을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냅니다. 그의 재치 있는 입담과 참가자들을 향한 따뜻한 공감 능력은 이번 시즌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역대급이라 불릴 만한 심사위원 라인업입니다. ‘가왕’ 임재범과 ‘심사의 신’ 윤종신이 새롭게 합류해 무게감을 더했으며, 백지영, 김이나, 규현, 태연, 이해리, 코드 쿤스트 등 기존 시즌에서 활약했던 심사위원들이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각기 다른 세대와 장르를 대표하는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우면서도 진심 어린 심사평은 ‘싱어게인4’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81인의 무명가수, 다시 꿈을 노래하다
‘싱어게인4’는 단 한 장이라도 앨범을 발매한 적 있는 가수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재도전의 장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총 81인의 참가자가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이들은 “나는 OO 가수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이름 대신 번호로 무대에 올라 오직 실력만으로 평가받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참가자 그룹 외에 새롭게 ‘어게인’조가 신설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게인’조는 이전 시즌에 출연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던 참가자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는 제도로, 이들의 간절함이 담긴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습니다.
- ‘찐 무명’조
- ‘재야의 고수’조
- ‘슈가맨’조
- ‘OST’조
- ‘홀로서기’조
- ‘오디션 최강자’조
- ‘어게인’조
1라운드부터 터진 역대급 무대와 화제의 참가자들
2025년 10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싱어게인4’는 1라운드 ‘조별 생존전’부터 레전드 무대를 쏟아내며 ‘싱요일’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치열한 경쟁 끝에 40명의 가수가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특히 1라운드 마지막을 장식한 최연소 참가자 27호는 강산에의 ‘명태’를 자신만의 독특한 그루브로 소화해 심사위원단에게 “천재형 아티스트”라는 극찬과 함께 올 어게인을 받았습니다. 임재범 심사위원은 “오늘 들은 노래 중에 처음으로 땀을 흘렸다. 전 참가자 중에 제일 잘했다”며 역대급 찬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시즌3에서 ‘좀비 가수’로 화제를 모았던 80호는 ‘어게인’조로 재도전해 윤하의 ‘맹그로브’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여 올 어게인을 받았으며, 야구팬들에게 익숙한 ‘치고 달려라’의 원곡자 2호는 임재범의 슈퍼 어게인으로 구사일생하며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2라운드 ‘팀 대항전’ 예고, 기대감 증폭
1라운드 조별 생존전을 통과한 40명의 참가자들은 이제 2라운드 ‘팀 대항전’에 돌입합니다. 심사위원들이 직접 조합한 팀들이 시대별 명곡으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어떤 새로운 조합과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매회 예측을 뛰어넘는 무대와 드라마 같은 서사로 오디션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싱어게인4’. 잊혔던 가수들의 재발견과 그들의 무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함께 응원하며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요?
- 난방비 지원 신청 잔액조회(에너지바우처)
- 쿠팡플레이 스포츠패스 가격 가입 해지 환불 총정리
- 청년기본소득 신청 방법 사용처 지급일 사용방법
- 2025 조용필 콘서트 다시보기 방법
- 상생페이백 소비복권 신청 바로가기
- 청년 미래적금 신청 갈아타기 총정리
